제지 산업의 변성 전분

제지 산업에 변성 전분을 적용

변성전분은 종이제조기술에 있어서 중요한 화학물질로 종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화학물질의 80~90%를 차지하며, 판지, 인쇄용지, 신문 등 다양한 종류의 종이에 사용됩니다….그러나, 사람들은 왜 이것을 그렇게 많이 사용합니까? 제지 공정에서 변성 전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래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포장지

변성 전분은 강력하고 탄력적이며 내구성이 있는 종이 시트를 만들기 위해 응고제 및 유지 보조제, 접착제, 표면 사이저 및 종이 층 접착제로 사용됩니다. 강도와 종이의 유지력이 우수합니다. 무너짐에 강합니다.

인화지

변성전분은 인쇄용지의 내수성을 높이기 위한 코팅제로 사용되며, 종이의 강도를 높이고 종이섬유의 크기를 줄여 종이를 더 단단하고 유연하며 충격에 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황변의 충전재로도 사용되며 인쇄성을 향상시킵니다.

신문

변성전분은 종이를 덜 부서지기 쉽고 유연하게 만들어 찢어지지 않고 접고 펼칠 수 있게 하여 재활용이 가능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내구성을 높입니다.

조직

종이 제조 공정에 변성 전분을 도입하면 기존 티슈 페이퍼보다 내구성과 부드러움이 향상되고 보푸라기가 적으며 흡수성이 향상되어 보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 만들어집니다. . 환경 친화적이며 분해가 쉽습니다.

특수지

변성전분은 보호층을 추가하거나 종이에 방수 기능을 부여하거나 종이에 강도를 더해 종이의 내구성과 찢어짐 방지 기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식품 포장지

변성전분과 셀룰로오스 섬유를 결합시켜 종이 표면에 막을 형성하여 물과 기름진 액체가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식품 표면의 기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식품의 기름을 흡수하여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먼지가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기름 바른

Vinstarch의 변성전분 제품은 종이 생산에 사용됩니다.

Vinastarch의 변성전분 제품은 종이 제조에 사용됩니다. Vinastarch는 양이온성 전분 변성 전분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분말은 종이의 내구성과 강도를 높이기 위해 제지 공정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Vinastarch에서는 고품질의 국내 카사바 원료에서 양이온성 전분을 선택하고 엄격한 시장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최신 폐쇄 생산 라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